서비스 이용약관

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본 약관은
주식회사 스마트윌 (이하 "스마트윌"라 한다)와  스마트딜러 싸이트(sdealer.kr)에 가입한 회원 (이하 "판매자"라 한다)은
거래 관계에 있어서 다음과 같이 악정 한다.


제1조 (계약의 목적)
"스마트윌"와 "판매자"간의 위탁거래 약정을 체결하고 이동통신기기 판매 및 인터넷 & TV등 가입 유치업무를 진행함에 있어서 필요한
제반 거래조건을 명시함으로서 상호 신의, 성실의 원칙을 바탕을 한 계약 이행 및 원만한 거래 관계의 유지를 목적으로 한다.


제2조 (회원가입 및 회원탈퇴)
1. "판매자”는 “스마트윌”에서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 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 가입을 신청한다.
2. 회원 탈퇴는 스마트딜러 싸이트 1:1문의를 통하여 접수를 할 수 있으며,
고객 가입 유치한 건이 있는 경우 고객의 컴플레인, 청약 철회 등 수수료에 문제가 야기될 수 있으므로 마지막 가입 유치일(개통일)을 기준으로 2년간 회원 탈퇴가 아닌
탈퇴 보류로 정한다. 단 탈퇴와 동일하게 접속은 할 수 없으며 문제가 야기되지 않는다는 가정하에 아무런 영향을 갖지 않는다.


제3조 (수수료 및 결산)
1. "판매자"가 판매한 단말기에 대해 판매수수료는 부가세 포함을 금액으로 한다.
2. "스마트윌"는 매월 말일까지 "판매자"의 판매실적을 결산하여 익월 말일에 지정된 "판매자"의 계좌로 판매수수료를 지급한다.
3. "판매자"가 세금계산서 미발행시 부가세(10%), 사업소득세(3%), 지방소득세(0.3%) 총 13.3% 공제 후 지급하기로 한다.


제4조 (비밀유지의 의무)
본 계약에 따라 취득한 상대방 및 가입자에 대한 가입 정보에 대하여 비밀을 유지
하여야 하며 유출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 하여야 한다.


제5조 (손해배상청구)
본 계약에 의하여 "스마트윌"는 "판매자"에게 공급한 상품 일체는 적법한 절차를 거쳐 판매 되기
전까지 "스마트윌"의 재산임을 분명히 하며 상품 조사 및 회수에 대한 "스마트윌"의 요구가 있을 경우
"판매자"는 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판매자"에게 출고된 제품은 선개통을 원칙으로 하되, 미판매 상태로 출고시 출고일로부터 10일이내 판매하고 이후 재고는
"스마트윌"에게 자진 반납을 해야 한다.
"스마트윌"는 다음의 각호에 해당하는 사항에 대하여 관련 비용을 "판매자"에게 청구할 수 있다.
1. 상품의 분실, 파손, 훼손, 교품 미처리건
2. 상품의 타대리점 가입
3. 공급 이후 10일 경과 후 반환 지연
4. "스마트윌"는 "판매자"의 영업활동 중 발생한 폰파라치, 채증 등에 의하여 발생된 환수건에 대하여 "판매자"에게 부과할 수 있다.
5. 전체 공지된 단가표 상의 정책환수 및 필독사항의 환수건
6. “판매자”는 별도의 합의 없이 “스마트윌”에게 대금 결제를 하지 않을 경우 연24%의 연체 이율을 적용하여 “판매자”에게 청구한다.
7. "판매자"가 추천한 "판매자"의 문제가 발생되어 환수가 발생되면 추천 "판매자"에게 지급된 추천수당, 모집수당도 환수한다.
8. "판매자"가 추천한 "판매자"의 문제가 3건이상 발생되면 추천 "판매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


제6조 (불편법 및 비정상영업 제한)
"판매자"는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불편법 및 비정상영업으로 인한 민,형사상의 모든 법적 책임과 손해를 배상해야되며 본 계약이 만료 또는 종료 되어도 책임을 부담해야 한다.
1. 명의도용(본인확인 미비, 본인 미동의, 신분증 위조, 구비서류 미수취 등)
2. 현금 판매건의 할부 등록
3. 가입 조건 등의 미고지(요금제, 부가서비스, 할부 금액 등)
4. 단말기 불법 복제
5. 비정상적 복지할인 등록 및 가입비 면제 등
6. 단말기 유통구조개선법에 위배된 판매행위 및 허가된 공시지원금 외 추가 보조금 지원 행위가 이동전화 파파리치, 채증에 신고된 경우.


제7조 (판매수수료의 지급 거절 및 배상금 환수)
"스마트윌"는 "판매자"의 다음 각 호의 경우 하등의 최고 없이 일체의 판매수수료 지급을 중지하고 이미 지급된 수수료 및 해당 배상금의 환수를 집행한다.
1. "판매자"가 판매 후 정상적인 사용이라 볼 수 없거나 이와 유사한 형태의 판매분
가. 명의도용(본인 확인 미비, 본인 미동의, 신분증 위조, 구비서류 미수취 등)
나. 비정상 통화분(일명 "대포폰")의 판매분
다. 허위 작성된 판매계약서에 의한 판매분
라. 6개월 이내 직권 해지된 단말기의 판매분(요금납부 이력이 없는것)
마. 단말기유통구조개선법에 위배된 판매행위 및 허가된 공시지원금 외 추가 보조금 지원 행위가 이동전화 파파라치, 채증에 신고된 경우
2. "판매자"의 판매로 인하여 고객불만이 접수된 후 "판매자”가 이를 해결하지 아니하거나 "스마트윌”가 "판매자"를 대신하여 고객불만을 해결하고 이를 위한 협의금을 고객에게 지급한 경우


제8조 (계약유효기간)
본 계약의 유효기간은 계약 체결일로부터 1년으로 하고, 계약기간 만료일 1개월 전까지 별도 서면에 의한 의사표시가 없는 한 동일한 조건으로 1년씩 자동 연장되는 것으로 한다.


제9조 (계약의 해지)
"스마트윌"는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시 "판매자"에 대해 서면 통지 후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손해배상을 청구 할 수 있다.
1. "판매자"의 모든 판매행위에 있어 "스마트윌"의 명예를 심히 훼손시키거나 영업정보를 유출하였을 때
2. "판매자"의 영업의지 상실 등 어떠한 사유로 본 계약을 이행하기 어려울 때
3. "판매자"가 본 계약의 조항을 위반하거나 불편법영업 행위 및 비정상 업무처리로 "스마트윌"에게 피해를 끼쳤을 경우


제10조 (관할법원)
1. 본 계약과 관련하여 법적 분쟁 발생시 “스마트윌”의 회사가 위치한 관할법원으로 한다. 
 
회사명 : (주)스마트윌
대표 : 김명은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진선
주소 : 경기도 오산시 경기대로227 우경싸이트빌 1동 1006호
사업자 등록번호 : 436-87-01965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0-경기오산-0634호
전화 : 010-2408-1113 | 팩스 : 050-4348-1113
고객센터 : 010-2408-1113
업무시간
평일 : 오전10시 ~ 오후7시
점심 : 오후12시30분 ~ 오후1시30분
토요일 : 오후1시 ~ 오후6시
주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